‘앙상블 스타즈 for kakao’ 신규 캐릭터 ‘레오’ 추가... 나이츠 완성

기사입력:2018-06-04 11:58:05
[콘텐츠경제 김수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아이돌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레오’를 추가했다.

이로써 기존 멤버 ‘츠카사’와 ‘아라시’, ‘이즈미’, ‘리츠’가 속한 나이츠의 유닛이 비로소 총 5명의 완전체 유닛으로 거듭났다.

center
(사진=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앙상블 스타즈 for kakao>는 개성 넘치는 8개 유닛으로 구성된 30명의 아이돌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현직 라이트 노벨 작가가 구성한 스토리라인과 유명 성우가 참여한 캐릭터 음성 등 높은 완성도와 몰입도로 일본과 중국 등 출시국에서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왕님’이라는 별명을 가진 레오는 <앙상블 스타즈> 시리즈의 8개 유닛 중 하나인 ‘나이츠(Knights)’의 숨겨진 리더로, 모든 노래를 작곡하는 천재성과 더불어 4차원적인 매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업데이트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고급 스카우트 티켓’과 ‘크리스탈 패키지’를 지급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첨을 통해 ‘레오 캐릭터 스트랩’과 레오 캐릭터 성우인 ‘아사누마 산타로’의 사인 보드를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5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여름에도 눈부신 아이돌, 앙상블 스타즈’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김수인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