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아이온’, 14일 신규 이벤트 3종 시작

기사입력:2018-06-14 15:21:01
center
(사진=엔씨소프트)
[콘텐츠경제 김수인 기자] 엔씨소프트 MMORPG <아이온>이 14일부터 신규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이온>의 유저들은 내달 4일까지 인스턴트 던전인 ‘추억의 불의 신전’을 즐길 수 있다. 76레벨 이상의 유저가 입장 가능한 던전이다.

유저들은 해당 던전 공략 점수에 따라 ‘크로메데의 불꽃’ 주화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크로메데의 불꽃은 ‘데바니온 스킬 상자’와 ‘크로메데 미니온 계약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이를 기념해 ‘동글 동글 레이드(Raid)’ 이벤트를 진행한다.

center
(사진=엔씨소프트)

해당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21시에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라크룸’ 지역에 레이드 몬스터(축구 요정, 커다란 축구공)가 등장하고, 유저들은 몬스터를 처치해 ‘불꽃 선물 상자’와 ‘크로메데의 불꽃’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오는 26일까지 ‘서버 엠블럼(emblem) 공모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유저들은 자신이 제작한 서버 엠블럼을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해 공모전에 참가할 수 있다. 게시물 추천 수와 조회 수를 바탕으로 입상자가 선정된다. 입상자에게는 부상으로 뉴 아이패드와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인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