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독서대전'에서 유명 소설가, 웹툰작가 만나요

기사입력:2018-10-26 16:40:00
center
(사진제공=pixabaykorea)
[콘텐츠경제] '2018 강릉인문독서대전'에서 유명 소설가, 웹툰 작가, 시인과 가까이 대면하며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토크콘서트가 마련됐다.

다음 달 3∼4일 강릉월화거리 일원에서 열리는 독서대전에서는 씨네21 편집장 출신 소설가인 '조선희'와 베스트셀러 소설 '미실'로 유명한 강릉 출신 작가 '김별아'와 내가 살아온 이야기를 바탕으로 집을 짓듯 사람 냄새가 나는 소설을 쓰는 방법에 대해 '이순원' 소설가가 독자와 만나고 강원도 토박이 소설가 '김도연', 웹툰 작가 '신미나', 시인 '김성희','장석남','김선우'의 토크콘서트를 각각 준비했다.

또한 독립출판으로 책을 내고 본업으로 그림을 그리는 부부작가 '김동길','윤의진'와 북&아티스트 토크 시간도 갖는다.

이와 함께 독서교육전문가 '박은영'이 부모교육 특강으로 진행하는 '부모라면 그림책 육아',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워크북 프로그램 '진짜 강릉여행, 안녕 나는 강릉이야' 등 유익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각 프로그램에 대한 사전 참가 신청은 강릉 독서대전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해당 홈페이지에서 '청년 인문학 서평대회'와 '강릉시민 독서 골든벨', '강릉 월화거리 풍물탐방' 등에 대한 사전 참가 신청 접수도 진행하고 있다.

박정배 기자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