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08 17:30  |  엔터테인먼트

아이즈원 첫 콘서트 ‘아이즈 온 미’, 선예매 전회차 전석 매진

center
아이즈원 콘서트 포스터. 사진=네이버 공연
[콘텐츠경제 손은주 기자] 글로벌 그룹 '아이즈원(IZ*ONE)'의 첫 단독 콘서트가 선예매부터 매진을 기록했다.

지난 7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오픈된 아이즈원의 국내 첫 단독 콘서트 ‘IZ*ONE 1ST CONCERT [EYES ON ME] IN SEOUL’(이하 '아이즈 온 미’) 팬클럽 선예매 티켓이 전회차 전석 매진됐다.

일반 티켓 예매에 앞서 이날 팬클럽 회원에 한해 선예매 티켓이 먼저 오픈됐고, 예매 시작 전부터 소속사로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는 등 아이즈원의 데뷔 첫 콘서트에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예매 시작과 동시에 뜨거운 티켓 전쟁이 펼쳐진 가운데, 오는 9일 진행될 일반 예매에서도 매진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즈 온 미’는 아이즈원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로, 데뷔의 꿈을 이루게 해준 팬들과 하나 되는 뜻 깊은 시간이 될 예정이다.

최근에는 아이즈원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멤버들의 화사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아이즈 온 미’ 메인 포스터가 공개돼 팬들의 콘서트 관람 욕구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아이즈원의 데뷔 첫 단독 콘서트 ‘아이즈 온 미’는 오는 6월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손은주 기자 syj@conbiz.kr

<저작권자 © 콘텐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신문위원회

PLA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