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02 09:55  |  라이프

방탄소년단, 공식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 오픈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교류의 장

[콘텐츠경제 김도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팬 커뮤니티를 열고 전 세계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방탄소년단은 1일 공식 팬 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center
방탄소년단이 글로벌 팬 커뮤니티 'BTS 위버스'를 개설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사진=BTS Twitter
‘BTS 위버스’는 방탄소년단과 전 세계 아미(ARMY)가 함께 만들어가는 교류의 장이다. 방탄소년단과 팬 모두가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이야기를 남기고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과 이미지가 업로드 되는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멤버들과 팬들의 활발한 소통으로 공감대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방탄소년단은 웰컴 영상을 통해 “’BTS 위버스’는 저희와 아미 여러분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공유하는 공간이다. 저희의 다양한 모습이 선공개와 독점으로 제공되는 등 새롭고 차별화된 기능으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무척 기대가 된다. 앞으로 ‘BTS 위버스’에서 만나자”고 밝혔다.

위버스(Weverse)는 글로벌 아티스트와 팬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기반 어플리케이션이다. 아티스트 별 커뮤니티를 통해 직접적인 교류는 물론, 팬 간 정보 공유, 타 플랫폼에 공개되지 않은 위버스 이용자만을 위한 차별화된 독점 콘텐츠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또, 전 세계 팬들의 편의를 고려해 어플리케이션 실행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플랫폼 내 모든 콘텐츠는 중국어, 스페인어 등 총 10개의 언어로 번역된다.

김도희 기자 kdh@conbiz.kr

<저작권자 © 콘텐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신문위원회

PLAY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