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07 10:28  |  패션·디자인

라코스테, 2019 F/W '크로코 크루' 가방 컬렉션 출시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 플레이와 다채로운 컬러로 브랜드 헤리티지 강조

[콘텐츠경제 손은주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헤리티지가 담긴 새로운 백 컬렉션 '크로코 크루(CROCO CREW)'를 선보인다.

center
사진=라코스테

라코스테의 오버사이즈 빈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한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브랜드 헤리티지와 클래식 무드를 담았다. 브랜드의 아이코닉 아이템인 폴로 셔츠의 다양한 컬러 팔레트를 기반으로 한 다채로운 컬러들로 만나볼 수 있다.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소가죽의 그레인 레더 소재로 선보인다. 크로스백, 벨트백, 클러치백, 지갑류, 스마트폰 케이스로 구성됐다.

크로스백은 블랙, 크림, 네이비의 베이직한 컬러부터 피콕 블루, 골드 옐로우, 바이올렛, 실버 등 가을 시즌을 위한 유니크한 컬러 팔레트로 다채롭게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렌디한 패니팩 스타일의 벨트백은 벨트 스트랩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파우치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을 높였다.

라코스테의 헤리티지가 담긴 뉴트로 무드의 크로코 크루 컬렉션은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백 매장과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코스테는 개강 시즌을 맞이하여 '백투스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9일부터 9월 1일까지 라코스테 전 매장(아울렛, 면세점 제외)에서 라코스테와 라코스테 라이브의 F/W 시즌 레더굳, 슈즈 신제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라코스테 멤버쉽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가입 고객에 한함)

center
사진=라코스테


손은주 기자 syj@conbiz.kr

<저작권자 © 콘텐츠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터넷신문위원회

PLAY NEWS